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갠적으로 헤어졌을때보다 더 곤욕이야
언제 연락올까 폰만 뒤져보게되고, 괜히 칼답 할까봐 카톡 알람 껐다가, 아 다시 만나자하면 어케 하면서 다시 알람키고..차 라리 거절당하면 슬프고 말아서 그냥 내가 끝내자할까? 하디가도 상대는 재회의 마음으로 기울었으면 어케? 하면서 그냥 또 기다리고
이게뭐야진짜......... 너무 괴롭고 힘들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갠적으로 헤어졌을때보다 더 곤욕이야 언제 연락올까 폰만 뒤져보게되고, 괜히 칼답 할까봐 카톡 알람 껐다가, 아 다시 만나자하면 어케 하면서 다시 알람키고..차 라리 거절당하면 슬프고 말아서 그냥 내가 끝내자할까? 하디가도 상대는 재회의 마음으로 기울었으면 어케? 하면서 그냥 또 기다리고 이게뭐야진짜......... 너무 괴롭고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