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네 그렇습니다ㅎ…
대표 사진
신판1
오심 전에 2사였어..?? 진짜 에바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1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 1사였고 오심 아니었으면 그게 2사 그리고 지금 아카 하나 잡았으니 끝났어야만..햌ㅅ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1사긴 했는데 홈보살로 분위기 안 내줄 수 있었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이닝이 안끝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네 안끝났네요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니 아직도 안끝났다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제 끝남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하 기아야 역전하자 만루홈런 두번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러면 더 빨리 끝났을텐데 아카 1개 더 잡은건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지금 현재 기준 신인왕 요건 되는 투타 각 10인의 전쟁 (스탯티즈 기준)3
21:35 l 조회 66 l 추천 2
저런 걸 못보는건 심판 자질이 의심된다
21:34 l 조회 16
야구에서 오심 자주있는일이야?14
21:31 l 조회 122
ㅇㄱㅈㅉㅇㅇ?9
21:30 l 조회 151
올해 신인왕 후보 누구있어??3
21:28 l 조회 155
나 뉴빈데 왜 야구선수 1루갈 때 전력으로 안뛰어?30
21:20 l 조회 327
심판도 자신없으면 비판 신청하면 안되나?9
21:18 l 조회 163
아니 축구 및 타종목 팬들은 대체 어케 참는거임? 8
21:18 l 조회 188
불닭볶음면을 두봉지 먹고싶지만 칼로리 탄수폭탄이 걱정돼 하는 파니NUNA가 있다면10
21:17 l 조회 190 l 추천 2
엘지 용병이 사실 너무 좋음18
21:17 l 조회 172
우와 내일이면 월드컵 32강을 가네마네 결정되는구나5
21:16 l 조회 89
비판 개수 그렇게 짜게 줄거면 각 심판진들 옆에 비판 쓸지말지 결정하는 코치도 둬라
21:14 l 조회 25
개잘보이는데서 봐놓고 얼탱없는 판정한 거 보니까 이거 생각남4
21:14 l 조회 153
장터 내일 잠실 단석 구함다..
21:13 l 조회 29
순대 어디다 찍어먹어?55
21:11 l 조회 219
심판을 심판하는 심판이 필요함4
21:11 l 조회 92
본인표출 술을 사랑하는 도리의 앱솔루트하이볼 후기5
21:11 l 조회 105
ㄹㅇ야알못인데 감독이랑 포수가 오심 개큰 항의하면 불이익 있을 수도 있어?5
21:09 l 조회 217
다음주 화수목금토 직관 가는데3
21:09 l 조회 60
육포깡 보니까 생각났는데 새우깡은 가짜임12
21:09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