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때까진 공부 잘했고 열심히했는데 그후로 모든 의욕을 다 잃어버림..ㅋㅋㅋ
고등학교는 특목고나왔는데 다른애들 자습시간에 공부할때 ㅊ자거나 유튜브봄
거기서 거의 전교꼴찌함 거짓말아니고 두세과목빼고 거의모든 과목의 전교석차 뒤에서 30~40등함
그래도 학교빨이 있어서 인서울 4년제 끄트머리 대학 갔음
대학다니면서 공부 일절안하고 잠자고 알바가고 진짜 수업 출석만함 동아리안함
올해 2월에졸업했는데
그냥 모~든것에 의욕이하나도없다 솔직히 걍 ㅈ고싶음
학점 2점대로 졸업/ 자격증 1개보유(토익ㅋㅋ)인데 걍 아무데나들어가서 일하고싶은데 ㄱㅊ나?
부모님은 계속 뭐라도 해봐라 써봐라 이러는데 머리쓰기싫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