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몇 년동안 우울증 때문에 힘들어했거든
그래서 혹시 가족들 생각이나 입장은 어떨까 싶어서
내 상황을 적어서 이런 가족 있으면 어때하고 글 올렸더니
댓글로 안락사해야한다 호적에서 파야한다
이런 글이 달려서 혼자 사라져야겠다 어디로 가지
하고 있었는데 누가 댓글로 자기도 그런 가족 있는데
자기는 평생 같이 살 거라고 댓글들이 이상한 거라고
위로해줬었음 진짜 내 생명의 은인이야
|
내가 몇 년동안 우울증 때문에 힘들어했거든 그래서 혹시 가족들 생각이나 입장은 어떨까 싶어서 내 상황을 적어서 이런 가족 있으면 어때하고 글 올렸더니 댓글로 안락사해야한다 호적에서 파야한다 이런 글이 달려서 혼자 사라져야겠다 어디로 가지 하고 있었는데 누가 댓글로 자기도 그런 가족 있는데 자기는 평생 같이 살 거라고 댓글들이 이상한 거라고 위로해줬었음 진짜 내 생명의 은인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