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가 선연락 웬만하면 안하고
해서 답장 안와도 내가 먼저 연락을 했다는 사실을 잠깐 까먹음
끝까지 안온다 쳐도 흠 하기 싫나보군 하고 말음
친한 사람들 외로는 연락도 이젠 잘 안해서 나한테 화내는 사람들도 이젠 없지만
연락 예민하게 반응하고 인간관계 상담 중에 그런 이야기 나올 때마다 흠... 음... 그.. 아니다.. 그렇게 느낄 순 있지..를 반복함
|
난 내가 선연락 웬만하면 안하고 해서 답장 안와도 내가 먼저 연락을 했다는 사실을 잠깐 까먹음 끝까지 안온다 쳐도 흠 하기 싫나보군 하고 말음 친한 사람들 외로는 연락도 이젠 잘 안해서 나한테 화내는 사람들도 이젠 없지만 연락 예민하게 반응하고 인간관계 상담 중에 그런 이야기 나올 때마다 흠... 음... 그.. 아니다.. 그렇게 느낄 순 있지..를 반복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