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들어가자마자 안녕하세요 했는데 바로 나 보더니 지금 집 옮길 수 있어? 이래서 네??? 이러니까 아니 지금 사는데서 나올 수 있냐고 그래서 아니요.. 이랬더니 그럼 내가 하라는대로 집 가서 해 이래서 그대로 했더니 잠 잘와... 뭐냐 진짜
하루에 2시간정도 자거나 심한날은 밤새고 출근하고 반복함
정신과가서 약지어서 먹어보고 수면유도제, 뭐 그런 약들 다 센것도 처방 받아서 먹었는데도 잠 안 왔었음
진짜 뭐냐 무서워
|
일단 들어가자마자 안녕하세요 했는데 바로 나 보더니 지금 집 옮길 수 있어? 이래서 네??? 이러니까 아니 지금 사는데서 나올 수 있냐고 그래서 아니요.. 이랬더니 그럼 내가 하라는대로 집 가서 해 이래서 그대로 했더니 잠 잘와... 뭐냐 진짜 하루에 2시간정도 자거나 심한날은 밤새고 출근하고 반복함 정신과가서 약지어서 먹어보고 수면유도제, 뭐 그런 약들 다 센것도 처방 받아서 먹었는데도 잠 안 왔었음 진짜 뭐냐 무서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