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빠따 좋은애 쓰는게 훨 낫지 수비는 뭐 나승엽이나 박찬형이나  
대표 사진
갈맥1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ㄹㅇ 얼척없는 수비 볼거면 홈런쳐주는 애 볼란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얘네는 도저히 쓸 이유가 없어요 감독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아니... 노진혁 1루 넣어줘 나 박찬형 3루수비 못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나도 노검이 나아보임.. 찬형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찬형이 수비가 아무리 별로라해도 나승엽이랑은 비교가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그리고 고승민 은근슬쩍 쉴드치는 사람들 있던데
얘 최근경기 타율 ㄹㅇ 심각함… 걍 얘도 빼는게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재작년에 19타수 무안타였나? 그 땅파는 기간이랑 ㄹㅇ 비슷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6
고승민도 지금 조용하게 진짜 못하고 있음ㅋㅋ 얘도 심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7
그냥 오늘 스타팅에 고, 나 둘 다 없었으면 편안하게 이겼을듯 이렇게 게임 터질 때까지 계속 쓴 감독도 문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이래서 타격 안터질때 라인업 좀 바꿨으면 싶었는데 고승민 나승엽 죽어도 안뺄거 같아서 개처답답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승엽 저번에도 진욱이 선발 때 저랬네 1
22:12 l 조회 6
턍이 어디쯤이니
22:09 l 조회 9
오늘 캐리어 들고 나간다는 소식 없나
22:00 l 조회 26
단한순간도 농담인적 없지만 우리 내일 찐으로 투수 없다 3
21:50 l 조회 74
1번 황성빈 빼고는 다 모르겠어 5
21:36 l 조회 113
지타 유망주만 많은것도 아닌게 4
21:31 l 조회 110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4
21:30 l 조회 96
아 난 왜 낼 이길것같지 13
21:30 l 조회 543
아니 걍 나승엽 정신 빠진거 티가남 2
21:27 l 조회 108
아니 감독도 걍.. 선발투수 100구 언저리 됐을 때 좀 내려주면 1
21:21 l 조회 50
저러고 멀뚱 서있는거 진짜 2
21:20 l 조회 132
나 지금 결과보고 너무 놀라운데8
21:16 l 조회 102
찍어둔거 아까운데 홈런 리액션은 쇼츠로 주시면 안댈까요 ㅠㅜ 2
21:14 l 조회 53
저번에 나승엽 승부조작한거 같다고 했다가4
21:13 l 조회 157
아니 아까부터 11
21:11 l 조회 141
걍 1루 한동희 3루 독기 지타 박찬형 가자 6
21:05 l 조회 75
두성이 5
21:04 l 조회 77
이와중에 미안한데 수박누루 크기 많이 작아? 3
21:02 l 조회 51
예스 지타 줄 수만 있으면 1
21:01 l 조회 27
3명만 빠지면 좀 점수 잘 날 것 같은데
21:0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