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잔데 등치도 크고 어깨도 넓고 뚱뚱하니깐 솔직히 뭘 사줘도 들고 다니기 눈치보여 그냥 살이라도 빼지 않는 이상 백팩 매고 다니는게 좋은것 같고..ㅜㅜ 명품도 이쁜 사람한테나 이뻐보이지 내가 들면 걍 문돼처럼 보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