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4
예적금 150 투자 50씩 하는 중
교통비 통신비 식비 일체 안들어감
대표 사진
익인1
멋지다 차근차근 모아서 부자되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어 월세만 아니여도 괜찮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저ㅇㅇ 나도 그래서 돈 적당히 모을때까지 절대 독립안하려고..엄빠사랑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부모님이랑 살때 식비만 안들어도 살겠던데 ㅜㅜ 나혼자 살려니 식비가 감당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혼자 사는데도 250 젛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정 거기다 소비없는편이라 180받을때도 여행도다니고 저축도하고 살앗음.. 부모님께 감사하며 사는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주 놀러가고 분기별로 여행가도 돈이 쌓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통비랑 통신비는 너가 안 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비는 회사에서 주고 통신비 보험 기타 등등 엄마아빠가 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그럼 당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것까지 안내면 돈 쌓이지..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놀랍게도 250 서울 자취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교통비는 내가 내는데 연애안할땐 ㄹㅇ 한달에 고정비 지출 포함 40쓴적도 있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부모님이랑 같이 살어 ㅎㅎ 공감된다. 같이 부자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나는 부모님 두 분 다 직장 못다니시는 나이라 생활비 다 내는데 부럽다ㅎ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다른세계네...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건 진리의 사바사 케바케 나같경 생활비도 내야 하고 보험 통신비 등등 내 앞으로 들어가는 돈은 다 내가 내야 해서 돈 잘 안 모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월세가커..생활비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0도 가능....(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통신비도 내주는건 대박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모님이랑 같이살면 한달에 50벌어도 즐거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살만은 하지 근데 부모님의 노후 자금이 사라지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난 세후 230인데 적금,투자 150하고 나머지 80으로 사는데 그 80도 남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본가 살 때 돈 많이 모으긴 했어 근데 독립해도 생각보다 살만 하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친구관계에서 터지면 끝인거같음
22:45 l 조회 1
ㅇ원룸사는 익들 바깥소음 ㄱㅊ아?
22:45 l 조회 1
유튜버 채도 아는사람??
22:45 l 조회 1
일본야구 보게 된 이후로 달라진 점
22:44 l 조회 7
혼전임신은 왜 하는 거야? 대체..?
22:44 l 조회 11
난잘생긴남자가 싫다3
22:43 l 조회 14
솔직히 난 비둘기 혐오하는 거 색깔 탓도 있다 생각함2
22:43 l 조회 14
기차표나 야구장표 어르신들 항상 입석, 못구하시는 거......
22:43 l 조회 22
직장 sns에 제보했대
22:43 l 조회 13
누가 지하철에거 내 가방을 건들길래 봤더니
22:43 l 조회 9
올영이랑 PC방 오전 알바 붙었는데 어디 갈까 후기 좀 !!! 5
22:43 l 조회 9
붙임머리 한 익들 리터치 몇달에 한번 받아?
22:43 l 조회 3
초록글 보고 쓰는 글인데, 불면증 해결방법 ㅊㅊ해봄
22:43 l 조회 8
진짜 혼자네1
22:43 l 조회 11
나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하나에 생각보다 엄청 비싸서 놀람.. 하나에 8만원 막 이러더만?2
22:43 l 조회 12
오쏘몰 비타민 7개입 이런거 생선으로 어때???2
22:42 l 조회 13
공시 일년 준비하는 데 얼마들어 ?
22:42 l 조회 8
나 진짜 쿠크다스 유리멘탈인데 진상 빨리 떨쳐내는법좀
22:42 l 조회 8
햇빛 알레르기 있는사람…?ㅎㅋㅎㅋㅎㅎ
22:42 l 조회 7
삼전 하닉 20, 21년도엔 어땠어??2
22:4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