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직관 다녀오면 무조건 세탁하는데 주에 3 번씩 갈 때도 있어서 자주 빨면 옷감 상하려나..
대표 사진
라온1
마킹이 떨어질수 있다고 봐서 걱정되긴 하더라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옷감이 너덜해지는 것 아니면 마킹은 다시 붙이면 되니까 괜찮긴 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아무래도...빠는것도 사용하는거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치 그래서 두세 번은 입고 빨아야 하나 싶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건조기만 너무 안 돌리면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유니폼 빨때도 너무 뜨거운 물은 금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망에 넣어서 그냥 세탁기 돌리는데 아무래뎌 손빨래를 해야 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근데 생각보다 유니폼 튼튼하더라 돌려가면서 입자
튼튼해도 맨날 빨면 금방 헤질수도 있으니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오킹 내일은 다른 유니폼 입어야겠어 고마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신경쓰이면 자수마킹도 생각해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안 그래도 고민 중!! 유니폼 더 사거나 하면 그건 자수마킹으로 할까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여름은 땀 너무 많이 흘리면 무조건 세탁하고 봄 가을은 몇번 입고 빨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나는 무조건 한번 입으면 바로 세탁기 빨고 자연건조하는데 괜찮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22 찬물로 약하게 돌리는데 괜찮앗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땀흘리는 한여름엔 매일 오늘같은날은 두세번입고빨래함 건조기는안돌리고 그냥 손빨래하고 자연건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일욜 라팍 테이블 1자리 양도받을 라온 잇으까?
06.27 23:55 l 조회 24
자욱이가 보넥도 시구왔을때 (잠실)1
06.27 23:42 l 조회 93
승요등장✌️4
06.27 23:34 l 조회 38 l 추천 1
호성이 근황🥹 13
06.27 23:14 l 조회 365 l 추천 2
내일 꼭 이겨서
06.27 23:00 l 조회 74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06.27 22:48 l 조회 198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06.27 22:47 l 조회 49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06.27 22:46 l 조회 24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06.27 22:35 l 조회 66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06.27 22:29 l 조회 48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06.27 22:28 l 조회 45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06.27 22:21 l 조회 154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
06.27 22:19 l 조회 136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06.27 22:03 l 조회 103 l 추천 2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06.27 22:00 l 조회 160
라팍 리얼누들 다시 생겼던 것 같은데 4
06.27 21:56 l 조회 96
자욱이 오늘 대타 들어와서 멀티히트네 1
06.27 21:32 l 조회 78
아 하이라이트 보는데2
06.27 21:31 l 조회 95
야르 3
06.27 21:25 l 조회 176 l 추천 2
제미나이 하니까 궁금란디 라오니들은 ai 머써?11
06.27 21:16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