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처음에는 그XX 잊겠다고 재회 안 할 거라고 귀찮고 짜증난다 하더니
2~3개월 지나면 걔만큼 좋은 사람 없었다고 후회함...;;;
그럴 거면 차라리 헤어진 직후 움직이지, 그땐 왜 귀찮고 지친다고 아무것도 안 하고 있다가
뒷북 치는 건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처음에는 그XX 잊겠다고 재회 안 할 거라고 귀찮고 짜증난다 하더니 2~3개월 지나면 걔만큼 좋은 사람 없었다고 후회함...;;; 그럴 거면 차라리 헤어진 직후 움직이지, 그땐 왜 귀찮고 지친다고 아무것도 안 하고 있다가 뒷북 치는 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