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거리 연애고 헤어지게 된건 여자 쪽에서 취준 때문에 자주 못 만나고 만나도 재밌게 즐기지 못함
남자도 그런 상황에서 해외 출장이 잡혀서 (단기) 가기 전에 계속 놀려고 프로그램 찾아보고 놀러갈 곳 계속 찾아보다가
여자 쪽이 바빠서 가까운 데 가거나 간단하게 놀자고 얘기함
남자는 다양한걸 같이 하고 싶은데 못하고 이해해주지 못해서 서운해함
여자도 남자가 자기 바쁜 시기인데 그걸 이해해주지 못해서 서운함 자기가 해야할 일이 있으면 그거에 집중할 수 밖에 없는 사람임.
결국 얘기를 통해 앞으로 관계가 개선이 안될 것 같다고 생각한 여자쪽에서 헤어짐을 얘기함
헤어진지 한달째.

인스티즈앱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