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4년 동안 정말 많이 싸웠어 서로 지쳐서 작은 갈등 때문에 이제 그만하자 합의하에 헤어짐. 3개월 동안 울면서 지내다가 갑자기 괜찮아지는 시기가 찾아옴. 그래서 나는 새 사람 만났었음. 근데 만날수록 전 애인만 생각나서 얼마 못 가서 내가 헤어지자 함. 전 애인을 너무 좋아했어서 다른 사람으로 잊어 보자 했는데 오히려 더 그리움만 커져서 새 사람에게도 너무 미안했고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해서 심리 상담 다님. 6개월 정도 상담 다니다가 전 애인을 너무 놓고싶어서 마지막으로 연락이라도 하고 정리하자라는 마음으로 1년만에 전 애인에게 연락함. 답장 안 올 줄 알았는데 답장 와서 전화를 했는데 생각보다 둘 다 너무 반가워했고 잘 지냈는지 일상 이야기를 주고받음. 헤어졌을 때 이야기도 하다가 슬슬 끊어야 할 것 같아서 내가 나는 다시 만나고 싶다 라고 말함. 애인이 그거 듣고 한동안 아무 말 없다가 보고 싶다, 만나서 이야기하자. 그래서 시간 맞는 날 만나서 재회를 하게 되었음. 
다시 만나면서 딱 한 번 크게 싸웠는데 그때 잘 풀어서 지금은 너무나 사이가 좋아 600일이라는 게 신기해서 적어봤어..헤헤
대표 사진
둥이1
축하해 나 잘되면 좋겠다 그냥 말하고 싶었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될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우 4년사귀고 600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동안 엄청 고생했겠다 쓰니야 행복해라!!!! 나도 전남친 진짜 못 잊을 것 같애 쓰니처럼 노력이라도 해봐야겠어 일년이든 몇개월이든..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이도 너무 힘들지 않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아니 꼭 행복해질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다시 연락할 때 어떤 식으로 보냈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만에 보내는거라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잘 지내? 이거 밖에 생각이 안나서 잘 지내냐고 보냈어,,헤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 좋겎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이도 행복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전앤 많이 싸웠다면서 다시 만났을 땐 어떻게 별로 안 싸우게 되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둥이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3
헤어져야 하는 걸 머리로 아는데 실천이 안될 때 질문해볼 문장
0:10 l 조회 4
썸붕났는데 친구로 지내자고 하면 지내?1
0:06 l 조회 14
헤어지자고 통보왔어4
0:05 l 조회 31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2
0:00 l 조회 23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1
0:00 l 조회 28
친구도 없는데 헤어졌으면 다들 뭐해
0:00 l 조회 10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2
06.27 23:54 l 조회 19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4
06.27 23:51 l 조회 26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06.27 23:48 l 조회 11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3
06.27 23:47 l 조회 21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3
06.27 23:45 l 조회 37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06.27 23:44 l 조회 5
첫연애 스킨쉽 고민 좀 들어줘 3
06.27 23:43 l 조회 49
사랑한다는 마음이 언제부터 생겨?2
06.27 23:42 l 조회 45
내일만나기로 했는데 갑자기 마음에 여유가 옶어서 내일만나기 힘들것같다고 하면
06.27 23:41 l 조회 16
원래 연애 많이하면 설렘이 없어지는거야? 나만그래?
06.27 23:41 l 조회 16
연상이 딱 ㅔ좋아할거 같다. 라는 남자 특징이 머야?
06.27 23:38 l 조회 8
infj 인프제 기준 이거 플러팅이었을까??2
06.27 23:33 l 조회 38
소개받았는데 친구한테 사진 한장받고 연락중이거든?🙇🏻‍♀️1
06.27 23:3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