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동성(女) 사랑 메이플스토리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뭐 오심 때문 영향도 있긴할거같긴한데 이건 솔직히 오바같고 



걍 순수하게 공이 많이 안좋았어....?

대표 사진
무지1
계속 높았어 그래서 카운트 싸움이 불리하게 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해영이 2군 보내야되나...... 이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타이트한 상황에 압박을 느끼는지.. 구위가 넘 좋은 투수라 필승드조로 안쓰는게 아깝긴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니 그러면 필승조로 나올 의미가 없잖아.... 마무리에서 안좋아서 내린건데.... 거기도 힘들어하면 좀...... 의문이 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무지3
공이 다높은데 그러다 아예 낮게볼들어가고 중간이없었어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안돼 해영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오늘 공이 안좋은거고 이제 투수들 지칠시기 온거인거임 답글보면 무슨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다
마무리에서 안좋아서 내린거맞고 오늘 직구 제구안되고 뜬건데 뭘 거기서 힘들어한다는거고 필승조로 나올 의미가 없다는거고 의문이 드는건지 궁금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본문도 영향이 있는거지 영향이 있긴할거같은데 솔직히 오바란말이 뭔말임? 그래서 하고픈말이 뭔지 궁금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무지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해 잠실에서 2승인가?
06.27 23:54 l 조회 27
.
06.27 23:53 l 조회 46
오늘 잠실에 러브버그랑 팅커벨 많았어?ㅠㅠ2
06.27 23:49 l 조회 33
. 1
06.27 23:30 l 조회 149
헐 내일 서코 10주년이래2
06.27 23:23 l 조회 124
가만히 보면 7
06.27 23:14 l 조회 141
선넨 타이거즈 최다 안타 타이까지 1개 남았대6
06.27 23:09 l 조회 139
대형퐈 쿨타임 찼는데 3
06.27 22:57 l 조회 153
오늘 잠실 외야 직관 갔다 온 무지들!3
06.27 22:46 l 조회 107
내일은 이겨줘1
06.27 22:45 l 조회 25
불펜 궁금한거3
06.27 22:30 l 조회 128
오심 이후 각성의 날이 언제여????3
06.27 22:30 l 조회 205
그 해영이 오늘 공 많이 안좋았어?11
06.27 22:29 l 조회 299
그냥 오늘을 계기로 비판 남발 좀 안했으면 좋겠다 4
06.27 22:27 l 조회 114
갑자기 쪼끔 우울해짐
06.27 22:17 l 조회 74
올해 퐈 누구누구지12
06.27 22:12 l 조회 209
직관갔다 씻고 이제 눕는....하..힘들어1
06.27 22:06 l 조회 35
아아아아아아악 나 한 번만 더 분풀이할래 3
06.27 22:03 l 조회 120
민규 응원가 주라 4
06.27 22:02 l 조회 80
항상 이럴때마다 이번시즌 우리팀 예상 순위를 봄1
06.27 22:01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