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런 적이 처음이야30초 커플인데 만나면서 계속 몇가지가 걸려
근데 그게 고칠 수 있는 행동 이런게 아니라 진짜 성향, 가치관, 체질 이런거라 이 나이쯤 되니까 이런걸로도 헤어지는구나 싶어
지금 걸리는 건 잠이 너무 많고 자잘하게 자주 아픈 게 처음에는 걱정되거나 그렇구나 하다가도 슬슬 짜증나
여행 가치관도 상반되고, 삶에 대한 온도도 다르고..
이런 생각이 드는 나도 자책하게 되고 상대방에 대한 마음도 식고 그러네

인스티즈앱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