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날 수 있어?
헤어지자마자 전부터 거슬렸던 여자랑 바로 사귀고 인스스 잘 올리더니만
내가 다 끊고 차단하니까 후폭풍 왔는지 밤마다 몇 번씩 전화해서는 그 여자랑은 복수심리 보상심리로 사겼다 내가 진짜 만나고 싶은건 너다 사랑한다 이러네
내가 만나준다 그러면 헤어지겠대ㅋㅋㅋㅋ
|
다시 만날 수 있어? 헤어지자마자 전부터 거슬렸던 여자랑 바로 사귀고 인스스 잘 올리더니만 내가 다 끊고 차단하니까 후폭풍 왔는지 밤마다 몇 번씩 전화해서는 그 여자랑은 복수심리 보상심리로 사겼다 내가 진짜 만나고 싶은건 너다 사랑한다 이러네 내가 만나준다 그러면 헤어지겠대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