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솔이라 그런가 썸타던 사람이랑 잘 안됐는데도 온갖 사랑노래는 다 내얘기같고 일상에 집중이 안됨
놓친게 너무 후회되고 보고싶어서.. 근데 진짜 사랑을 했던 사이였으면 이보다 얼마나 더 큰 감당을 해야할지 감도 안옴
|
나는 모솔이라 그런가 썸타던 사람이랑 잘 안됐는데도 온갖 사랑노래는 다 내얘기같고 일상에 집중이 안됨 놓친게 너무 후회되고 보고싶어서.. 근데 진짜 사랑을 했던 사이였으면 이보다 얼마나 더 큰 감당을 해야할지 감도 안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