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오는거? ㅇㅇ 난 이해가능 상관없음
근뎈ㅋㅋㅋㅋㅋ 분리배송 하면 누락이니 뭐니 합배송 한다고 했르면서 10만원치 넘게 샀는데 택배 온거 뜯어보니까 입는오버나이트 딱 2팩 들어있음 마이페이지에는 전부 다 배송완료 찍혀있고 레전드 어이털림;; 심지어 상품명도 다르더라? 입는 오버나이트 상품명이 프리즘이 아니라 더뉴퍼펙션임 네이버나 다른데서는 여전히 프리즘으로 팔고 있으면서 네고왕 제품만 다른걸 보낸다고?ㅋㅋㅋㅋㅋ 개짜증나서 이제 절대 다시 쓸 일 없음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