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나갓는데 다 매칭 안됨..
처음 1,2번째 나간건 한명만 뽑았고 3번째 나간건 두명 뽑았어
처음 1,2번째 나간건 몇표 받앗는지 안 물어봣고 3번째 나간건 8대8이었고 인당 2표 쓸 수 있는 시스템이었는데 내가 2표 받았어
이번에 또 나갈건데 이번엔 진짜 좀 성공해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잘될까 ㅜ 팁 좀 줘
|
3번 나갓는데 다 매칭 안됨.. 처음 1,2번째 나간건 한명만 뽑았고 3번째 나간건 두명 뽑았어 처음 1,2번째 나간건 몇표 받앗는지 안 물어봣고 3번째 나간건 8대8이었고 인당 2표 쓸 수 있는 시스템이었는데 내가 2표 받았어 이번에 또 나갈건데 이번엔 진짜 좀 성공해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잘될까 ㅜ 팁 좀 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