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유로 멀어지는 거 에반가?.. 뭔가 자기가 뭐 한건 줄줄이 말해서 나는 뭐 물어보거든?? 여행 갔다 하면 어디 누구랑 갔다 왔어 어땠어 이런 거.. 첫 출근하면 어땠어? 이렇게 근데 얘는 안 그럼.. 이거 말고도 좀 나르? 같다 느낀 부분이 있었는데 그때 이후로 좀 정이 떨어졌어… 자기 얘기만 해서 이런이유로 멀어지면 후회할까? 대화가 너무 자기 중심이야.. 난 덕질 얘기같은것도 반응해주는데;;
|
이런 이유로 멀어지는 거 에반가?.. 뭔가 자기가 뭐 한건 줄줄이 말해서 나는 뭐 물어보거든?? 여행 갔다 하면 어디 누구랑 갔다 왔어 어땠어 이런 거.. 첫 출근하면 어땠어? 이렇게 근데 얘는 안 그럼.. 이거 말고도 좀 나르? 같다 느낀 부분이 있었는데 그때 이후로 좀 정이 떨어졌어… 자기 얘기만 해서 이런이유로 멀어지면 후회할까? 대화가 너무 자기 중심이야.. 난 덕질 얘기같은것도 반응해주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