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걍 애초에 사친을 두는 사람이 아니라 그런지좋은 친구로 가끔 연락하고 가끔 만나서 밥먹자고 하길래
난 그런거 못 하겠다 얘기했거든? 근데
자기가 이성으로 좋은감정으로 연락하자는게 아니라
그냥 나라는 사람자체가 너무 좋아서 글케 하고싶다는거야
걍 핑계지? 그냥 사친이랑 연락하고 밥먹고 이러는 사람은 있어도 썸붕난 사이에 그런 사람들이 있나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난 걍 애초에 사친을 두는 사람이 아니라 그런지좋은 친구로 가끔 연락하고 가끔 만나서 밥먹자고 하길래 난 그런거 못 하겠다 얘기했거든? 근데 자기가 이성으로 좋은감정으로 연락하자는게 아니라 그냥 나라는 사람자체가 너무 좋아서 글케 하고싶다는거야 걍 핑계지? 그냥 사친이랑 연락하고 밥먹고 이러는 사람은 있어도 썸붕난 사이에 그런 사람들이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