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우리커플 둘다 p야 그래서 약간 즉흥으로 약속을 잡는 스타일인데 몇일전의 약속을 내가 까먹었다는거야 근데 난 그 몇일전에 만나서 당연히 안만나는건지 알고 전날에 술약속 잡고 다음날 쭉 잤어 그래서 내가 일단 사과를 했는데 마음이 변한거 같다고 속상해해ㅠ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우리커플 둘다 p야 그래서 약간 즉흥으로 약속을 잡는 스타일인데 몇일전의 약속을 내가 까먹었다는거야 근데 난 그 몇일전에 만나서 당연히 안만나는건지 알고 전날에 술약속 잡고 다음날 쭉 잤어 그래서 내가 일단 사과를 했는데 마음이 변한거 같다고 속상해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