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남자는 관심있으면 질문을 하면서 대화를 이어나가려고 하지않아?
근데 남자들이 만났을 때 나한테 질문을 안하는 이유는 뭘까? 남자쪽에서 먼저 만나자고 한 경우인데...
내가 말수가 적은 편이지만 대화해보려고 노력하면서 이것저것 질문하는데 내가 하는 질문에 거의 답변만하고 먼저 말을 안하는 이유는 뭘까....?
외향적이고 말이 많은 사람도 그랬음 .. 내가 느끼기엔 마치 내가 어떤 식으로 행동하나 지켜보는 느낌으로 내가 묻는 질문에 답변만 하는 느낌
내가 너무 노잼이라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