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번주에 본가 왔고 애인은 오전에 출근했다 점심때 친구 결혼식 갔다가 저녁엔 친구들 만나서 저녁먹고 친구 부모님 노래방에 놀러 감
애인은 술을 자주 마시는 편이고 어제도 술자리가 있었는데 내가 먼저 잤는데도 집 도착했단 연락을 안해놓고 잤길래 잡도리를 했음(예전엔 꼬박 했고, 나는 그 연락을 해주기땨문에 항상 믿고 빨리 들어가란 재촉 없이 먼저 잠)
그런데도 오늘도 술을 많이 먹고 취했고, 해외여행사에 연락하는것 때문에 걔가 투어사에 독단적으로 말을 세게 해서 내 기분이 나빴고, 그거에 대해 걔가 사과함
암튼 이러한 이유들로 본인이 노래방 가서 노래를 부르다가 잠을 잤고 중간에 깨서 나한테 집 간다/집 도착했다 톡을 해서 나는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음
1시간 뒤에 전화 왔다 바로 끊길래 쎄해서 다시 전화 걸어보니 택시 안이ㅓㅆ고 그제서야 집 가고 있대
따지니까 어제도 집 간단 연락 안해놔서 너가 화가 났고 여행 연락 때문에 기분 나쁘게 해서 오늘은 더 이상 기분 나쁘게 안하고 싶어서 혹시 몰라 노래방에서 잠들기 전에 먼저 집 도착 연락을 보내놨다는데
니들은 이해가 감? 일단 난 안감

인스티즈앱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