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남들 다 아는것도 모르고..
지식도 너무 부족하고..
남들이 날 어떻게 바라보고 평가하는지도 대충 보이고..
대화도 하다보면 지식떨어지는게 너무 훤히 보여서..쪽팔림
나도 숨기고싶은 부분들이 있는데
그걸 상대가 금방 간파해버리고
그 간파한걸 내가 또 알아차려버림..
눈치는 또 드릅게 빨라가꼬 눈치밥만 오지게 보면서 살아감
아 왜 이러는걸까..나..진짜 개피곤하게 살음 ㅌㅋㅋㅋ
|
걍 남들 다 아는것도 모르고.. 지식도 너무 부족하고.. 남들이 날 어떻게 바라보고 평가하는지도 대충 보이고.. 대화도 하다보면 지식떨어지는게 너무 훤히 보여서..쪽팔림 나도 숨기고싶은 부분들이 있는데 그걸 상대가 금방 간파해버리고 그 간파한걸 내가 또 알아차려버림.. 눈치는 또 드릅게 빨라가꼬 눈치밥만 오지게 보면서 살아감 아 왜 이러는걸까..나..진짜 개피곤하게 살음 ㅌ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