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한테 내 의견을 말하면 항상 그거에 대한 반박을 한다던가 절대 아맞아~ 이런 동의를 안 해.. 그리고 평소에도 내 말을 안 믿어 내가 이쪽이 맞는길이라 해도 죽어도 안 믿고.. 엠비티아이 극f인데도 왜 그런거지 이거랑은 상관없나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애인한테 내 의견을 말하면 항상 그거에 대한 반박을 한다던가 절대 아맞아~ 이런 동의를 안 해.. 그리고 평소에도 내 말을 안 믿어 내가 이쪽이 맞는길이라 해도 죽어도 안 믿고.. 엠비티아이 극f인데도 왜 그런거지 이거랑은 상관없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