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보고 귀엽다고 하면서 나랑 뭐 하는 거 좋다~ 이랬는데 갑자기 애인 데려오면 자기가 심사해주겠대 여기까진 뭐 ㅇㅋ 그래 걍 여동생 느낌으로 귀여워했구나 싶을 수도 있는데 갑자기 또 내가 키큰 남자 좋다고 하니까 180은 어때? (걔가 180임) 이러고 아 뭔지 모르겠음|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나보고 귀엽다고 하면서 나랑 뭐 하는 거 좋다~ 이랬는데 갑자기 애인 데려오면 자기가 심사해주겠대 여기까진 뭐 ㅇㅋ 그래 걍 여동생 느낌으로 귀여워했구나 싶을 수도 있는데 갑자기 또 내가 키큰 남자 좋다고 하니까 180은 어때? (걔가 180임) 이러고 아 뭔지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