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3개 (최대 5개까지 표시)

호감표현은 하는데 만나자는 말이없러, 내가 먼저 말해서 오늘 만나고 왔오.

만나서 밥먹고 오락실가서 놀고 카페에서 얘기좀했거든

왜 표현은 하고 만나자는 말은 안했는지

구랬더니 자기는 모임에서 만나면 자연스레 밥먹는 시간이 생길거고 그럴줄알았다 + 그리고 자기가 호감표현했을 때 내가 당황하는게 톡으로도 느껴졌다(ㅇㅇ맞음.. 빌드업없는상태에서 표현하니까 당황할수밨에ㅠ) 그래서 자기도 거절당하기 싫어서 다급하게 하지않았다(그거듣고 저도 막 급한 사람은 아녜요!!)하긴 함...

무튼 차로 집 데려다줄 때 자기한테 더 궁금한 거 없냐고, 오늘아니면 또 언제볼지모르지않냐 + 또 카톡으로 얘기하면서 이사람 뭐야 라고 생각하지말라며 궁금한 거 물어보라 라고 해서 아 저는 경계심이 많이 사라져서 지금 편해서 좋다 라고 했음...

근데 이사람은 날 첫인상 좋고 편한 사람 같이 있으면 재밌는 사람이라고 하는데 이게 호감이려나ㅠㅠ 아 뭔가 나한테 텐션이 안높은거같다고 차분한 푠인거같다는데ㅠㅠ 뭘까 

대표 사진
둥이1
말그대로인듯 호감있었다가 잠깐 멀어졌다가 오해풀린 상태
이 뒤로 다시 약속잡으면 이성적 호감 별말 없으면 애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2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
3:34 l 조회 4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13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3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9
3:20 l 조회 32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0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3
3:16 l 조회 23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3
3:13 l 조회 33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36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0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58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1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3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9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40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85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2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2
1:59 l 조회 85
보고싶다1
1:5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