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호감표현은 하는데 만나자는 말이없러, 내가 먼저 말해서 오늘 만나고 왔오.
만나서 밥먹고 오락실가서 놀고 카페에서 얘기좀했거든
왜 표현은 하고 만나자는 말은 안했는지
구랬더니 자기는 모임에서 만나면 자연스레 밥먹는 시간이 생길거고 그럴줄알았다 + 그리고 자기가 호감표현했을 때 내가 당황하는게 톡으로도 느껴졌다(ㅇㅇ맞음.. 빌드업없는상태에서 표현하니까 당황할수밨에ㅠ) 그래서 자기도 거절당하기 싫어서 다급하게 하지않았다(그거듣고 저도 막 급한 사람은 아녜요!!)하긴 함...
무튼 차로 집 데려다줄 때 자기한테 더 궁금한 거 없냐고, 오늘아니면 또 언제볼지모르지않냐 + 또 카톡으로 얘기하면서 이사람 뭐야 라고 생각하지말라며 궁금한 거 물어보라 라고 해서 아 저는 경계심이 많이 사라져서 지금 편해서 좋다 라고 했음...
근데 이사람은 날 첫인상 좋고 편한 사람 같이 있으면 재밌는 사람이라고 하는데 이게 호감이려나ㅠㅠ 아 뭔가 나한테 텐션이 안높은거같다고 차분한 푠인거같다는데ㅠㅠ 뭘까

인스티즈앱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