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5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물귀지이면 암내날 확률 높다하는데 물귀지이고
흰색 옷 겨드랑이 부분 잘 누래지면 암내날 확률 높다는데
내가 가족들 찐친들한테 나 냄새나는지 1n년째 물어보는데 안 난다 하고 온갖 방법으로 내 냄새 맡아보려고 노력했는데 한번도 그런 소리 들어본 적도 맡아본 적도 없긴한데 위와 같은 이유로 확률 높은 유전자(?)를 가져서 매일매일이 스트레스임..
대표 사진
익인1
데오드란트 쓰면 되자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쓰지 난 겨울에도 써! 걱정 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코박고 맡는거 아닌이상 안나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향있는거 쓰면 땀나도 나한테까지 향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약간 향있는거 쓰는데 내 냄새는 내가 잘 못 맡는 다니까 섞여서 날까봐까지 걱정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강박이라서 비정상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냄새관련 트라우마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박 맞음 ㅠ 내 냄새는 잘 못 맡는 다니까 그렇지 ㅜㅜ 아니 트라우마 없고 그냥 냄새에 예민해서 남 체취를 잘 맡으니까 내 냄새에도 예민한거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 근데 강박있을정도면 너 평소에 관리하는걸로 충분할것같음 걱정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후... 매년 여름마다 스트레스다ㅜㅜ 이 강박은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꼼꼼히 씻으면 충분하지 뭐
데오드란트같은거 쓰는것도 방법이야 의식적으로 맘 놓아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침 저녁으로 체취 없애는 바디용품 쓰고 외출할 땐 사계절내내 데오드란트 쓰긴한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물귀진데 설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봤자 병있는거 아닌이상 막 퍼지듯이 안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한국인한테 심하게 맡아본 적은 없긴해 엄청 심하면 주변인 한명은 말해줬을 것 같아.. 내가 맨날 물어봐서 ㅋㅋ큐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자기는 자기 냄새 못맡고 같이 살아도 무뎌져서 못맡음 너무 신경쓰이면 땀억제하는걸 발라바 땀은 났다가 말랐다가 다시나면 거의 냄새나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족이랑 같이 안 산지 오래 돼서 가족한테 외출하고 맡아조라 한 적도 있긴함 ㅋㅋㅋ큐ㅠ 땀억제하면 다른데서 많이 난다길래 그건 안 발라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내는 본인한테도 날텐데… 손으로 만져보고 냄새맡아도 안나? 그럼 안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안나긴해.. 외출한 옷 봉투에 넣어놓고 새워하고 나와서 그 옷 냄새 맡아보면 된다길래 그것도 해봤는데 안 나긴 함 ㅜㅜ 윗댓들 말대로 걍 강박이고 좀 정신병같음 평생 못고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내는 손으로 만지고 냄새 맡으면 바로 나…. ㄹㅇ임 안나면 안나는겨 내가 그랬어서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럼 보톡스나 뭐 액츼증치료 이런거 한거야? 솔직히 액취증 병원가서 테스트? 해봐야 마음 놓이려나 싶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라드라이 했음 하기 전에는 걍 나한테 암내 났음 하루종일 입고 들어온 옷 겨드랑이 냄새 맡아봤는데 안나면 안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드리클로발라!땀 억제제라 땀 아예안나 그대신 하고아침에 씻어줘야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런 걱정 자주함ㅋㅋㅋㅋㅋㅋ 나한테는 땀냄새 진짜 역겹게 나거든? 근데 친구들은 좋은 냄새 난다고 여름에도 딱 달라붙으며 나 만지작거렸음..(여름에 몸이 시원한 편이라) 그래서 걍 아 나한테만 나는거구나 다른 사람들은 내 냄새보다 샴푸나 바디워시 섬유유연제 섞인 체향을 맡는 거구나~ 하고 사는 중 근데 그래도 의심되긴 해 이렇게 역겨운 냄새 나는데 진짜 안 난다고? 하면섴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내 냄새를 맡아본 적이 없긴 한데 냄새 날까봐 예민하니까 두피토닉, 섬유유연제, 헤어오일 이런거에 더 신경 쓰긴해서 향 좋다는 소리도 많이 들어 ㅋㅋㅋㅋㅋ큐ㅠ 이거 고치는 방법을 좀 찾아봐야겠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내 주변 암내 안나는 사람 없음 정도의 차이인거지
자기는 암내 안난다고 데오드란트 안바르는 친구들도 몇 있는데 나는 냄새 잘맡는 편이어서 걔들한테서 암내나는거 알아차림
근데 남자도 아니고 일반 여자라면 매일 데오드란트 바르면 ㄱㅊ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걱정이 될 정도면 이미 본인도 사춘기땐 알아야됨 액취증수준 아닌거같은데 강박임
액취증이면 유전자를 가진걸 넘어서 아예 윗대 가족도 유전으로 가족력 있고 + 물귀지 + 노래짐 + 냄새남 + 데오드란트로 안막아짐 등등 여러가지 항목 있고 스트레스 개개개개개개 많이 받아야됨 남ㅇ한테 날까말까가 아니가 내가 먼저 스트레스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는 탈임상 할만한거 없나?
2:32 l 조회 1
전문대 간호 VS 지방 4년제 무역학과
2:32 l 조회 1
오히려 연애하면할수록 결혼 하기 싫어짐 2
2:30 l 조회 13
인티 탈퇴하고 다시 가입한 익들은 왜 다시 가입한거야?2
2:30 l 조회 8
위고비 했을 때 진짜 몸 가볍고 좋았는데1
2:30 l 조회 14
면접에서 실수했는데 너무 후회된다ㅠㅠ
2:30 l 조회 7
책 진짜 단 한 권도 안 읽는 사람 있음?3
2:29 l 조회 26
일본갈때 위탁수하물없이 괜찮을까
2:29 l 조회 6
문어체를 구어체로 쓰면 좀 꼴값같아?2
2:28 l 조회 13
아니...신발을 잃어버릴 수가 있어? 1
2:28 l 조회 16
27인데 지금 하고 있는 게 맞는지 모르겠음1
2:28 l 조회 30
할부지 용돈줘용
2:28 l 조회 15
20대 중반인데 이제 연하만 만나게 돼1
2:27 l 조회 21
상대적으로 공감안갈때 어떻게 해야해3
2:26 l 조회 14
호칭 문제
2:26 l 조회 13
살면서 진짜 못생긴 여자 봤어?7
2:26 l 조회 43
트위터 개지잡썰에 우리학교 있을까 무섭다6
2:26 l 조회 21
잘 우는 남친 어때..? 3
2:25 l 조회 19
정신과를 못갔어.. 어캄 3
2:25 l 조회 26
식욕 감퇴짤 같은거 봐도 별로 안됐었는데 이건 레전드다...7
2:2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