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지금은 마음 어느정도 사그라든? 상태고 예전에 거의 2년 동안 좋아했었다고 폭탄 발언 하고 옴..그래도 예상과 다르게 짝남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기분 좋다 해서 다행이야..
내일 일어나서 다시 얘기하자는데.. 몰라 떨리지도 않고 그냥 마음이 너무 상쾌하고 편안함 ㅠ
2년을 전전긍긍했는데 막상 솔직하게 진심을 말하고 나니까 아무것도 아니네... 진작 말 할걸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사실 지금은 마음 어느정도 사그라든? 상태고 예전에 거의 2년 동안 좋아했었다고 폭탄 발언 하고 옴..그래도 예상과 다르게 짝남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기분 좋다 해서 다행이야.. 내일 일어나서 다시 얘기하자는데.. 몰라 떨리지도 않고 그냥 마음이 너무 상쾌하고 편안함 ㅠ 2년을 전전긍긍했는데 막상 솔직하게 진심을 말하고 나니까 아무것도 아니네... 진작 말 할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