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안받으려다가 계속 거절하는 것도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감사히 받기로 했는데 뭘 사야해…???
가방+카드지갑 이렇게 살까
샤넬로 갈까…??
대표 사진
익인1
천만원으로 샤넬 미니백이나 시즌백 밖에 못사긴하는디.... 디올 레이디백이런걸로 가야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까 샤넬 cc 슬라이드..? 시즌백이 있던데 이런것도 괜찮으려나 램스킨인게 함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격대비 시즌백 별로야ㅜㅜㅠ 뉴미니같은 미니백이 나은디 구하기너무너무어렵고.. 차라리 예물백유명한 레이디디올같은게나을듯ㅠㅠㅠ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부자에 통큰 시어머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재테크 할거같음 명품 사라고 주는 돈 아닌거같은디
우리집도 새언니한테 출산했다고 하고싶은거 먹고싶은거 사먹고 하라고 2천 줬는데 요즘같은 장에 싹 다 명품 사고 돈없다고 오빠한테 징징대는거 보고 새언니한테는 돈 직접 안주기로 함
그거 시험하는걸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고싶은 거 다 하라고 했으면서 주식 안 샀다고 뭐라하는 거 ㄹㅈㄷ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천 전부 다 명품사고 오빠한테 밥사먹을돈 없다고 회사에 징징대는 전화 하는건 좀 에바지 ㅋㅋ 넌 2천 한달만에 다 써?
나라면 주식같은것도 하고 분산투자 할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오빠한테 가방사라고 준 돈이라고 말씀하셨대 그냥 시엄니가 주는 선물이라시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도 그러긴 했어 근데 싹다 명품 사고 돈없다고 전화온게 문제...
우리집은 사업하는 집이라서 돈굴리는 방법 증여방법 세우는 집이라 돈 어떻게 사용하는지 시험하느라 그런가봐 나한테도 자주 저래 중간체크 많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정 떨어질 것 같아 자식한테도 그런다니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해는 되긴 해 자산이 100억이 넘는데 회사도 넘겨줘야하고 자산도 넘겨줘야 하는데 금방 다 까먹어버릴 자식이면 나같아도 안넘겨줄거같긴 하거든
근데 가끔 비정기적으로 은행 데이터 뽑아오라고 하면 스트레스 받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바긴하다 맘대로 쓰라했으면서 뒷말하고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시험 ㅋㅋㅋㅋ 웃기네 줬으면 끝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좀 너네 어머니가 이상한 듯 …? 출산 선물로 용돈 주면 그건 새언니가 주식을 하든 가방을 사든 ㅋㅋㅋㅋㅋㅋ 새언니 마음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기왕 주신 거 감사하게 생각하고 금액에 맞는 가방 하나 살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도 뭐 해드리긴해? 아니면
천만원은 예단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샤넬 ㅈㅂ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cc슬라이드가 역대급 시즌백이었는데 이미 시즌 끝나서... 일반 뉴미니나 탑핸들 봐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결혼할때 딱 똑같은 상황이었는데, 난 가방욕심이 없어서 루이비통에서 한500정도로 사서 어머님 덕분에 가방 샀어요! 하고 보여드리고 결혼식피로연에도 들고,
그돈나머지로 피로연 원피스나 구두 남편 정장 아버님 구찌 넥타이등등 결혼식 비용으로 보태서 같이 썼어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르메스 가든 사고 남은거 저축~~~ ㅎㅎㅎ 어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매한거는 나중에도살수있으니까 기념도되게 샤넬?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솔직히 나보다 잘난 친구가 결혼해서
10:23 l 조회 1
시진핑은 얼마나 힘세? 트럼프랑 비슷해?
10:23 l 조회 1
160에 34였다가 3일만에 1키로 쪘는데 다시 빼려는거
10:23 l 조회 1
현장직이면 텀블러 큰 거 사는 게 좋을까 ??
10:23 l 조회 1
우루과이 대표팀은 전세기 캔슬났대
10:23 l 조회 1
일본 여행갔는데 일본사람 착하다는거 옛말인듯
10:22 l 조회 1
우리집 자산은 3-40억인데 자산 5억정도인 남자
10:22 l 조회 1
하 물류센터는 왤케 치근덕거리는 남자가 많을까
10:22 l 조회 1
티르티르 빨간 쿠션 다크닝 심해?? 써본익들 있나
10:22 l 조회 1
해외거주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
10:22 l 조회 2
외모정병보다 나이정병 생길거같음
10:22 l 조회 5
우리나라 최악의 3대 도시라는데 어떻게 생각해?1
10:22 l 조회 9
진짜 귀엽게 생기면 인생이 억까임
10:22 l 조회 5
익들아 밥 친구 유튜브 채널 추천해주라!!!!1
10:21 l 조회 6
명보도 명보인데
10:21 l 조회 23
와 이디야 망고주스 개맛있음 ㄹㅇ
10:20 l 조회 8
다이어트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10:20 l 조회 7
영화같은거보면 맥주 잘마시잖아2
10:20 l 조회 5
인티에 내 글 인기글 올라감ㅋㅋㅋ
10:20 l 조회 12
비혼한테 못혼이니 뭐니 하는 사람들ㅋㅋ 진지하게 자식 낳으면 안될 거 같음3
10:2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