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네일 모델 하려고 손톱을 기르고 있거든
그런데 모델 자리가 잘 안구해지나봐ㅠㅠ 모델 될때까지 손톱 자를수 없다고 계속 기르는데 벌써 몇달째?? 손톱 자란부분만 한 3cm 된거 같아
친구말로는 모델하면 어차피 자를거라 그때까지는 안자를거라는데 내가 보기엔 친구 손톱이 모델할 정도는 아니라서.....
친구니까 손예쁘다고 해주고 굳이 뭐라하지는 않는데 볼때마다 귀신손톱이 되어가는 친구 보기가 좀 그럼ㅠ
|
친구가 네일 모델 하려고 손톱을 기르고 있거든 그런데 모델 자리가 잘 안구해지나봐ㅠㅠ 모델 될때까지 손톱 자를수 없다고 계속 기르는데 벌써 몇달째?? 손톱 자란부분만 한 3cm 된거 같아 친구말로는 모델하면 어차피 자를거라 그때까지는 안자를거라는데 내가 보기엔 친구 손톱이 모델할 정도는 아니라서..... 친구니까 손예쁘다고 해주고 굳이 뭐라하지는 않는데 볼때마다 귀신손톱이 되어가는 친구 보기가 좀 그럼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