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거 알거든? ㅠ
아 분명 끝난건데
내가 차인게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진짜 예고도 없었고 정말 만나기 싫었는데
정말 매달려서 만난 케이스였는데
갑자기 차이니까 사람 가지고 논거 같다
모든 조건이 별로인데도 계속 곱씹게돼 ㅠ
욕좀해줘 ㅠ다시 만나고 싶다기보다 억울해서 연락이 한번쯤
왔으면 좋겠는거 같아 ㅋㅋㅋ
|
아닌거 알거든? ㅠ 아 분명 끝난건데 내가 차인게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진짜 예고도 없었고 정말 만나기 싫었는데 정말 매달려서 만난 케이스였는데 갑자기 차이니까 사람 가지고 논거 같다 모든 조건이 별로인데도 계속 곱씹게돼 ㅠ 욕좀해줘 ㅠ다시 만나고 싶다기보다 억울해서 연락이 한번쯤 왔으면 좋겠는거 같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