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만날수야 있지 있는데 내가 21살인데
나보다 1살 어리거든 20살이란 말이야
근데 애초에 남의 연애에 뭐리고 하는 것도
아닌 것 같고 그리고 친구들끼리
몇 번 말려봤는데 우리 말은 그냥 그때만
듣고 한 귀로 흘려버려서 ㅜㅜ
그냥 내가 관심 끄는 게 좋겠지?
|
물론 만날수야 있지 있는데 내가 21살인데 나보다 1살 어리거든 20살이란 말이야 근데 애초에 남의 연애에 뭐리고 하는 것도 아닌 것 같고 그리고 친구들끼리 몇 번 말려봤는데 우리 말은 그냥 그때만 듣고 한 귀로 흘려버려서 ㅜㅜ 그냥 내가 관심 끄는 게 좋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