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1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벌이해도 월천 못버는 가구 많으니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가 원하면 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해도 되지... 근데 을이 될 확률이 높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우리집 그래서 엄마 나 낳은뒤로 계속 가정주부만 하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할거임 인생 어떻게 될 줄 알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돈이 많고적고가 문제가 아닌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경단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근데 일 할 수 있으면 하는게 좋아 나중을 생각하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치관의 차이인듯. 특히 아이가 있다면. 남편이 버는 돈이 생계유지에 큰 어려움이 없는 경우에, 아내가 버는 돈이 크든 작든 육아에 더 가치를 둔다면 맞벌이 안해도 되는거지. 30만원을 벌더라도 육아보다는 내 사회적 삶이 중요하다 하면 나가는거고. 아이 옆에서 엄마의 안정감을 더 느끼게 해주고싶다 하면 일 안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건 여기 미혼이많은 곳에서 물어보면 안되고 기혼 가득한 맘카페에서 물어봐야지. 여기서 물어본들 엄마아빠얘기가 대부분..(지금 아빠가 연봉이 오를대로 오른 50대 이상에 자녀도 대부분 고등학생 이상 성장한 상태의 사례를 참고하기엔 괴리가 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제적으로 문제없다 판단되고 배우자가 전업원하면 고려할만하지
근데 나는 그럼 육아도우미를 아낌없이 쓰고 내 직장은 나갈듯 내직장 포기하기엔 아까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 아빠가 그 정도 버는데 엄마도 일하긴 함..! 4인 가족인데 저렇게 벌어도 늘 그렇게 살아왔으니 부족?하게 느껴져서 엄마도 직장 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입장이라면 나라도 일할듯.. 뭔가 일 안하고 용돈 받으면 자존심 상해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남편 그정도 벌었으면 일 안했을거같음 ㅠ 우린 딩크라.. 근데 남편이 그거보다 덜벌어서 맞벌이 킵고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편이 그렇게 벌어도 아이가 없으면 난 계속 일할거 같은데,애가 있으면 일 안할듯.아이한테는 부모가 주는 정이 필요하니까..한명이 그렇게 일하고 돈 많이 벌면 한명은 아이케어에 집중해도 된다고 생각함..걍 내 생각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액수보다 그냥 성향차이아닌가 ...
둘이 오백버는집도있고 천버는집도있고 몇천씩 버는집도있고 ...
근데 거진다 맞벌이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부부는 세전 합쳐도 900 안 됨 ㅋㅋㅋ 남편이 혼자 저 정도 벌면 돈만 보면 일 안 해도 됨
근데 난 직업이 있어야 하는 성격이라 남편이 얼마 벌어도 하다못해 카페라도 차려달라고 해서 파트타임이라도 할 구 가틈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달에 1000버는집 엄청나게 많음 ㅋㅋㅋ 근데 앵간하면 양쪽다 일은하지
놀면뭐해 뭐라도해야 조금이라도 여유있게 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웅 우리집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울남편이 달에 1500~2000벌고 나는 400~450정도 버는데 한번도 쉬어라 마라 한적없음 ㅋㅋ
애낳고 잠깐 육아휴직해봤고 그이후엔 시어머니가 봐주셔서 뭐 불만도없고 나도 일해야 한번씩 트러블생기면 잔소리라도하고하지 놀면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남편이 2-3천벌고 난 5백정도 벌어서 전업하고싶음 하라는데, 할생각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있고 집대출 있으면 해야됨 그정도로 택도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후면 둘이 사는데 지장은 없음 근데 보통 미래를 생각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할거야 사람일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우리집도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씀씀이에 따라 다르고 부부가 우선순위가 뭔지에 따라서 상황별로 다른건데 월금금액만 딱 놓고 볼 수 있어? 글쓴이가 많이 어린가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깨 넓은 거야..?
11:00 l 조회 1
남이 나이먹어서 실버타운을가든 말든
11:00 l 조회 1
나 정형외과 카운터 일하고 솔직히 예쁜데
11:00 l 조회 2
남자 키 190인데 170 넘는사람 안만나고
11:00 l 조회 3
속눈썹 길고 숱 많은 익들아
10:59 l 조회 4
홍명보 엄마 같은 게 진짜 같은 게 해버릴라
10:59 l 조회 12
32강 탈락은 좀 충격적이다
10:59 l 조회 11
48강에서 32강 못간 나라중에
10:59 l 조회 13
한국인들 수준 진짜 역겨울 정도임.jpg
10:59 l 조회 26
만화/애니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5
사실 인티에 비밀이 있어 잘봐봐1
10:58 l 조회 19
다이소 노글루 뭐임? 정말 좋잖아?1
10:58 l 조회 10
화장하기 싫은 이유 공감돼?3
10:58 l 조회 9
걍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옌스만 불쌍함1
10:57 l 조회 13
아 너무 배고프다 아직 11시도 안됐는데ㅠㅠ
10:57 l 조회 4
배달음식 안먹는 사람들은 평소에 뭐먹어??4
10:57 l 조회 17
전남친 한달사귀고 헤어졌으면 언제부터 환승임? 1
10:57 l 조회 8
내가 트루먼쇼 주인공이면 어때?1
10:57 l 조회 8
알바 중인데 머리가 너무 아파
10:56 l 조회 6
축구 제발 홍명보와 이민성 동반 사퇴
10:5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