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들때문에 가격은 오천원정도 올려놓구 자녀 탈 거 사는사람한테 그냥 주고싶거든?근데 자전거를 건물 안에 방치해뒀더니 먼지잔뜩이라,,내가 타도 되는데 관리하기 귀찮아서55만원짜리 로드바이크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