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둘이서 정해서 시간 맞춰서 보기로 했고 걔가 차 없어서 내가 픽업하러 걔네 집 앞으로 갔는데 20분을 기다리게함뭔일이 있으면 바로 전화를 하든 그것도 아니면 야 나 아직 준비가 안되어서 내방와서 기다릴래 하든
시간 안지키는게 너무 일상이라 그냥 빡쳐서 혼자 집옴 ㅎ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둘이서 정해서 시간 맞춰서 보기로 했고 걔가 차 없어서 내가 픽업하러 걔네 집 앞으로 갔는데 20분을 기다리게함뭔일이 있으면 바로 전화를 하든 그것도 아니면 야 나 아직 준비가 안되어서 내방와서 기다릴래 하든 시간 안지키는게 너무 일상이라 그냥 빡쳐서 혼자 집옴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