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하루에 3-4번은 실수해서 목,금 엄청 혼낫엇거든…?
근데 금요일 퇴근전에 부랴부랴 협력사 메일 보낸거…. 더블체크를 안해서 너무 불안해 미치겟어……… 근데 우리회사 보안때문에 집에서 확인도 못해…..
|
요즘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하루에 3-4번은 실수해서 목,금 엄청 혼낫엇거든…? 근데 금요일 퇴근전에 부랴부랴 협력사 메일 보낸거…. 더블체크를 안해서 너무 불안해 미치겟어……… 근데 우리회사 보안때문에 집에서 확인도 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