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풀로보니까 포수가 공을 이미 받고 기다렸더만 완전 주루 미슨데 대박 오심이네....... 
대표 사진
신판1
엥 그건 아님ㅋㅋ 올해 다른 오심이라도 찾아보고말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쓰니는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 그냥 그정도 같다고... 이건 뭐 사람마다 의견이 다를 수 있는거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엥 글을 어떻게 읽으면 이렇게 반응함
사람마다 생각은 다 다른거고 거의라고까지 표현했는데 니나 다른사람 생각 존중하는 법이나 배우고 말해 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모기냐 엥엥거리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영원히 제시하지 못하는 또다른 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다른 오심 뭐있었는데 저렇게 심한게 올해 또있음? 경기에 크게 영향줄정도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어떤게 있는데? 알려주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다른 거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너 혹시 이예랑?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그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물론 결정적인 오심이었지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뭔가 난 오히려 초록글 짤로만 봤을땐 심판이 놓쳤나보다 했는데 풀로보니까 더 심해보였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요즘 새우자세로 꺾어오면서 홈 세잎으로 만드는 경우가 더러 있어서 저렇게 판단한듯
걍 오심+비판 없음+근데 그게 분위기에 영향 줌 이것 때문에 더 오심같아보이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런가봐 타이밍이 너무 엄청 아웃이던데 꺾어서 들어오니까 세잎이라고 봤나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근데 진짜 저위치에서 보면서 어케 세잎을 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보통 아웃주고 비판돌리지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기아는 비디오가 없었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건 나도 아는데 저런상황말하는거! 보통 저정도 타이밍이면 심판은 아웃주고 공격팀이 비판돌리는 경우가 많으니까 그럴줄 알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시간차 두고 아웃선언하던데 저렇게 몸꺾으면 세잎되는 경우 있어서 느낌상 세잎준듯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8에게
심판이 저 위치에서 제대로 못보고 느낌도르하는게 참ㅋㅋㅋㅋㅋ 우리팀도 당할까봐 무서워서 괜히 더 화가 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도 파니말 동의함.... 보통 오심들은 비판으로 뒤집혔는데 이건 비판도 없어서 걍 오심으로 확정 땅땅 이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올해 저거말고 또 다른 오심이 있었어?? 인티 검색해봤는데 안나와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저 댓글보고 검색해봤는데 뭐 얘기하는지 모르겠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비판 치면 많이나오긴행ㅋㅋㅋ 어제 저기는 비판 다쓴게 더 크게 다가온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ㄱㄴㄲ 저런 낭낭한 아웃을 코앞에서 보고 세잎을 주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저런 오심이야 많았는데
비판을 썼냐 못썻냐의 유무지ㅋㅋㅋㅋ
뭔 올해의 오심이러는게웃김ㅋㅋㅋㅋㅋㅋ 저런 오심들 다 비판으로 뒤집어짐 하지만 기아는 비판을 다 썼죠. 쓸데없는걸로 그게 문제였던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 그러니까 올해의 오심이라는 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 뒤집혀졌으면 말이 당연히 안나오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아까부터 생각하는건데 윗댓부터 이댓까지 올해의 오심이라는게 뭐가 그렇게 기분나쁨? 뭐가 웃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아니 개인 의견이잖아ㅋㅋㅋ왤캐 예민하게 반응함? 무서워서 뭔 글도 못쓰겠네 대체 뭔 반응임 이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그 유무로 뒤집히지않았으니 오심으로 남는거고 올해 이만큼 난리난 오심이 없으니 올해의 오심일수도 있는거지 틀린것도 아닌데 뭐가 웃긴거임..? 이런애들이 큰방에서 팀이나 선수 잘한다 칭찬하면 아닌데 다른애가 더 잘하는뎅 하고있을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뭐 오심 대결이라도 해야하는건가 왤케그래 걍 의견인데...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리들아 범벅? 이 새로 나왔다는거 어디야???1
15:21 l 조회 7
우리는 용병 교체 소식이 없냐 젤 시급한데
15:20 l 조회 24
작년 데이비슨때 같다6
15:20 l 조회 75
근데 두산 13
15:17 l 조회 173
새삼 왜 외야 틀드 나올 때 삼성 얘기 많이 나오는지 알겠다 1
15:16 l 조회 112
....나 오늘 우리팀 경기 장편 극장 펼쳐지는 플래그 세운거 아니겠지...4
15:14 l 조회 58
용병이 빠져도 티가 안나면... 나가야지...8
15:14 l 조회 133
외국인 교체권 2개 다 쓴팀 있어?2
15:13 l 조회 106
초치는 얘기일 수 있지만 류승민은22
15:09 l 조회 275
그럼 두산 요즘 1루는 누가 봐?12
15:08 l 조회 140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8)4
15:08 l 조회 189
아킬레스건 짧으면 포수 못하겠지 1
15:07 l 조회 58
평일 대전 원정 가려고 하는데!! 끝나고 대전역까지 가는 거 많이 빡셀까?8
15:06 l 조회 39
류승민은 삼성에서 잘 안 썼어?15
15:06 l 조회 219
정보/소식 두산, 외인 타자 카메론 전격 퇴출...김원형 감독 "마음 아프다. 새 선수는 코너 내야수"3
15:02 l 조회 262
진짜 누구 데려오려는거지 두산?3
14:58 l 조회 210
두산은 김민석류승민이 잘해주고 있는 것도 한 몫 하겠네 8
14:54 l 조회 236
이두분3
14:54 l 조회 134
우리팀 올해 망해서 다른팀 이런 승부수 보는게 더 재밌네3
14:50 l 조회 147
용타 중에 제일 성적 좋은 팀이 엘지인가? 3
14:47 l 조회 23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