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일행은 2층 가고 그사람들은 1층 갔거든
우리가 먼저 타 있는 상태였어 그럼 대부분 늦게 탄 사람들이 본인이 갈 층 누르고 닫힘버튼 누르잖아 근데 안누르는겨...
그래서 걍 내쪽에 있는 닫힘 버튼 눌렀는데 그게 작동이 안되는 거야 또ㅜ 그래서 그 사람들이 버튼 앞에 서있으니까 눌러줄줄 알았는데 뒤돌아보더니 내 쪽 닫힌버튼을 빤히쳐다만 보고 나 내릴 때도 3명이 일렬로 엘베 문 막고 안비켜줘서 개 밀치면서 내리게 하고.. 하 자꾸 두고두고 짜증나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