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병원 간호사인데 레지던트가 진짜 개싸가지 없고 일할 떼 맨날 자느라 일처리 1도 안해서 환자들 욕은 다 우리가 먹고 진짜 엄청 뒷담까고 엄청 욕하면서 그 사람이 병동 오면 갑자기 먼저 밝게 사담 걸고 웃어주고 난 그런 모습들이 너무 싫어..
뭐 레지한테 밉보여봤자 좋을 거 없으니까? 근데 적당히 거리 유지맘 하면 되지 굳이 오면 좋은 척 말걸 필요까지 있나. 너무 잘해주니까 그 레지가 더 기어오르고 더 짜증나게 함…. 진짜 싫음
|
나 병원 간호사인데 레지던트가 진짜 개싸가지 없고 일할 떼 맨날 자느라 일처리 1도 안해서 환자들 욕은 다 우리가 먹고 진짜 엄청 뒷담까고 엄청 욕하면서 그 사람이 병동 오면 갑자기 먼저 밝게 사담 걸고 웃어주고 난 그런 모습들이 너무 싫어.. 뭐 레지한테 밉보여봤자 좋을 거 없으니까? 근데 적당히 거리 유지맘 하면 되지 굳이 오면 좋은 척 말걸 필요까지 있나. 너무 잘해주니까 그 레지가 더 기어오르고 더 짜증나게 함…. 진짜 싫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