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이 살아서 주 6회를 보는데 평일엔 퇴근하고, 주말엔 오전에 만나서 새벽 2시까지는 보다 가면 안 되냐고 매일 조르고 하루 못 보면 서운해하다고 징징거리는 남친도 짜증나고
20대 후반인데 11시 넘으면 전화해서 일찍 들어와야지 시간이 몇 시냐고 잔소리하는 (원래는 안 그랬는데 남친 생긴 것 같으니까 이럼) 부모님도 짜증나고
지금 좀...ㅜㅜ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
가까이 살아서 주 6회를 보는데 평일엔 퇴근하고, 주말엔 오전에 만나서 새벽 2시까지는 보다 가면 안 되냐고 매일 조르고 하루 못 보면 서운해하다고 징징거리는 남친도 짜증나고 20대 후반인데 11시 넘으면 전화해서 일찍 들어와야지 시간이 몇 시냐고 잔소리하는 (원래는 안 그랬는데 남친 생긴 것 같으니까 이럼) 부모님도 짜증나고 지금 좀...ㅜㅜ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