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포함 여러명이서 차타고 어디 가야하는데
여러명이라 차 한대로는 부족할 수 있어서
두대 가는게 나은 상황
누가 장난으로 쓰니가 트렁크 타~ 이랬는데
이건 장난조여서 상관 없었는데
다른 누가 진지하게 그냥 제일 작은 사람(내가 젤 작았거든)이 트렁크 타고
가면 딱 차 한대로 될거 같은데 어떠냐고 제안했거든
진지하게 말한건 나도 기분 나빴는데 예민해..?
|
나 포함 여러명이서 차타고 어디 가야하는데 여러명이라 차 한대로는 부족할 수 있어서 두대 가는게 나은 상황 누가 장난으로 쓰니가 트렁크 타~ 이랬는데 이건 장난조여서 상관 없었는데 다른 누가 진지하게 그냥 제일 작은 사람(내가 젤 작았거든)이 트렁크 타고 가면 딱 차 한대로 될거 같은데 어떠냐고 제안했거든 진지하게 말한건 나도 기분 나빴는데 예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