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은 나랑 안 좋게 끝난 친구가 있음
나도 걔한테 실수 많이 했겠지만 걔도 나한테 이기적으로 굴었음
진짜 본인 멋대로 굴어서 그러다 그냥 끝에 흐지부지 안 좋게 끝남
2. 근데 알고 보니 애인 친구 중 한명이 1 썰 친구임
그 친구가 애인한테 어떻게 말을 했는진 모르겠는데 되게 안 좋게 얘기했나봄
근데 안 좋게 끝났으니 이해는 함
3. 문제는 그걸 나한테 굳이굳이 전하고 자기가 아깝다고 했다고
나랑 만나는 거 다시 생각하라고 했나봄 ㅋㅋㅋ
4. 어쨌든 흐지부지 얘기 끝내고 서로 사과는 했는데......
애인이 은근하게 자꾸 자기 친구한테 뭐라고 하지 말라고 그러고 친구 편 들더라......
솔직히 헤어지고 싶은데 내가 예민하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