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이랑 카메라 좀 깨지고 뒷판 분해되고(끼우면 끼워짐) 발열 심하긴 한데 쓰는거 자체에는 막 문제는 없거든
결혼 앞두고 있어서 큰 돈 쓸 일도 많은데 걍 쓰자~ 하고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어차피 바꿀거면 삼성 감사제 할 때 바꾸자고 해서
참고로 남자친구도 같은 기종이고 같이 오래 썼고 나랑 같은 증상임ㅋㅋㅋㅋㅋㅠㅠㅠㅠ
|
액정이랑 카메라 좀 깨지고 뒷판 분해되고(끼우면 끼워짐) 발열 심하긴 한데 쓰는거 자체에는 막 문제는 없거든 결혼 앞두고 있어서 큰 돈 쓸 일도 많은데 걍 쓰자~ 하고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어차피 바꿀거면 삼성 감사제 할 때 바꾸자고 해서 참고로 남자친구도 같은 기종이고 같이 오래 썼고 나랑 같은 증상임ㅋㅋㅋㅋㅋ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