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그 빠삐뿌뻬뽀 맞아요!!!!#나비야사랑해 #가족을기다려요 #서울경기인천 https://t.co/hX7Pw7D1YJ pic.twitter.com/kYmzVFt6Dj
— 가족찾는 빠삐뿌뻬뽀 (@_imbo___) June 27, 2026
트위터를 접수하러 온 아깽이 오총사✨️
— 가족찾는 빠삐뿌뻬뽀 (@_imbo___) June 27, 2026
누가 누군지 헷갈리시죠?
입양신청하고 만나러 오세요!
▫️빠 (반고등어, 남)
▫️삐 (반고등어, 남)
▫️뿌 (젖소, 남)
▫️뻬뻬 (올고등어, 여)
▫️뽀뽀 (턱시도, 여)
▫️입양 신청 링크 : https://t.co/jVBvySQJqQ
▫️입양가능지역 : 서울, 경기, 인천 pic.twitter.com/fWzO5aM3mf
이름 잘지었다 애기들 다 좋은 주인 만나길🥹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