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11월에 계약했고
2년살고
그이후 1년인가 2년마다
갱신인걸로아는데
이번이 재계약날이 다가오는데
집주인에게도 SH측에게도
아무연락이없어서
장애인전형인데 그게 내명의고 엄마랑 등본상되어잇는데
11월달까지 엄마랑 살고 따로살고싶어서
이거 어디다확인해야해??,
|
2024년도 11월에 계약했고 2년살고 그이후 1년인가 2년마다 갱신인걸로아는데 이번이 재계약날이 다가오는데 집주인에게도 SH측에게도 아무연락이없어서 장애인전형인데 그게 내명의고 엄마랑 등본상되어잇는데 11월달까지 엄마랑 살고 따로살고싶어서 이거 어디다확인해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