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다? 보다 귀엽다 소리 들음. 그래서 안 예쁘냐고 물어야 예쁘다함. 못생겨서 귀엽다는 말 한창 나올때 개슬퍼하고 나 못생겼냐고 하니까 절대 아니라고 정색하면서 귀여워서 그런거라고 함 못생기면 귀엽다고도 안한다고 그러고 모임 가서도 첫인상 다 귀엽다..찌발…남자든 여자든
|
예쁘다? 보다 귀엽다 소리 들음. 그래서 안 예쁘냐고 물어야 예쁘다함. 못생겨서 귀엽다는 말 한창 나올때 개슬퍼하고 나 못생겼냐고 하니까 절대 아니라고 정색하면서 귀여워서 그런거라고 함 못생기면 귀엽다고도 안한다고 그러고 모임 가서도 첫인상 다 귀엽다..찌발…남자든 여자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