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집 다 떠나서 걍 기숙생활 중,고딩 때 한 후로 걍 가족 외엔 누구랑 숙소 같이 쓰는 거 자체가 개 큰 스트레스 요인 되어버려서 애인이랑 여행 가도 숙소 따로 쓰고 싶을 정도로 피로감 느낌... 갈수록 아 걍 독립적인 공간에서 독립적인 시간이 겁나게 필요한 인간이구나를 체감 중임 기숙생활 억케했지 진짜
|
돈 집 다 떠나서 걍 기숙생활 중,고딩 때 한 후로 걍 가족 외엔 누구랑 숙소 같이 쓰는 거 자체가 개 큰 스트레스 요인 되어버려서 애인이랑 여행 가도 숙소 따로 쓰고 싶을 정도로 피로감 느낌... 갈수록 아 걍 독립적인 공간에서 독립적인 시간이 겁나게 필요한 인간이구나를 체감 중임 기숙생활 억케했지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