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오늘 부모님 모시고 창억떡 가볼까 하는데
도착하면 한 2시쯤 될 것 같거덩 그때도 재고 많이 남아있을까??
본점으로 갈거고 호박인절미 선물세트? 같은거 한 3~4세트랑 코코아설기 이런거 사고 싶어서....!
저번에 3시 30분 쯤에 동명점 갔을 때는 호박인절미 빼고 다 품절이였어서ㅠㅠㅠ 일요일이라 본점에도 2시 넘어서까지 재고가 넉넉할지 모르겟네...ㅠㅠㅠㅠ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오늘 부모님 모시고 창억떡 가볼까 하는데 도착하면 한 2시쯤 될 것 같거덩 그때도 재고 많이 남아있을까?? 본점으로 갈거고 호박인절미 선물세트? 같은거 한 3~4세트랑 코코아설기 이런거 사고 싶어서....! 저번에 3시 30분 쯤에 동명점 갔을 때는 호박인절미 빼고 다 품절이였어서ㅠㅠㅠ 일요일이라 본점에도 2시 넘어서까지 재고가 넉넉할지 모르겟네...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