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오늘 부모님 모시고 창억떡 가볼까 하는데 

도착하면 한 2시쯤 될 것 같거덩 그때도 재고 많이 남아있을까?? 

본점으로 갈거고 호박인절미 선물세트? 같은거 한 3~4세트랑 코코아설기 이런거 사고 싶어서....! 

저번에 3시 30분 쯤에 동명점 갔을 때는 호박인절미 빼고 다 품절이였어서ㅠㅠㅠ 일요일이라 본점에도 2시 넘어서까지 재고가 넉넉할지 모르겟네...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타지에서 오는 거야?? 송정역에서 지금 팝업 중이고 수량 오후까지 넉넉한 것 같던데 본점은 잘 모르겠다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자차로 와가지구 송정역... 일단 참고해볼게!!!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에 1시반에 갔었을땐 있었는데 있지 않을까? 수량 넉넉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 더 빨리 가봐야겟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 전에 일요일 1시쯤 갔었는데 재고 충분했어 코코아설기 딸기설기 이런 것도 계속 나와서 그것도 샀는데 괜찮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다가도 떡나오는 타이밍 맞추면 생기고 그러긴하던데 어떨지 모르겠다 일단 호박인절미는 있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번주 일욜에 10시에 본점 갂을 땐 코코아설기 없었어 아직 안 채워줬던 건지...ㅜ 호박인절미는 계속계속 채워지더라
본점이랑 대전점은 창억떡 홈페이지에서 일주일 전까지 픽업예약 가능한 것들도 있으니까 그것도 한 번 봐바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 불 다 꺼놓고 청소하고 있는데 들어오는 손님은 대체 뭐야
14:49 l 조회 1
축구 아예 탈락 확정이야???
14:49 l 조회 1
근데 진짜 공무원이 4-50대 때 좋은 직업같음
14:49 l 조회 1
회사 언니가 선물로 '눈치있게 말하며 상사에게 사랑받는법' 책 선물하면 어떨거같아?
14:49 l 조회 2
Gs택배 미배송했습니다 머임? 먹튀?
14:48 l 조회 6
연애의 참견이랑 경쟁 프로그램 ㅊㅊ해줘!!
14:48 l 조회 2
강아지 유아차 라고도 해??
14:48 l 조회 3
ㅇㅅ글 적당히퍼와라
14:48 l 조회 8
달 320-350 받는데 170 저축 너무 적은거야? 2
14:48 l 조회 9
어떤 미이 스카 마우스 다 묶어놓음
14:48 l 조회 5
출근하기 싫다 벌써 왜 일요일이야
14:48 l 조회 3
면접 준비중인데 도와쥬ㅓ ㅠㅠㅠㅠㅠ1
14:47 l 조회 5
힐댄스 하는 언니 때문에 가족들 다 심란함... 1
14:47 l 조회 6
쪼리 아이보리vs화이트2
14:47 l 조회 4
울산익들아 sk에너지 , sk이노베이션? 다니는 남자 ㅇㄸ2
14:47 l 조회 9
아이스크림먹고싶다1
14:47 l 조회 4
선생님이 책 선물 해주면 애들은 어떨까?2
14:47 l 조회 6
요즘 09년생이래…1
14:47 l 조회 31
가슴 위 길이 머리 매직 얼마정도할까?1
14:47 l 조회 6
이 캐릭터 닮았다는건 칭찬이야 욕이야..? 5
14: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